서비스헌장
대전오-월드 > O! World? > 서비스헌장
NICE평가정보 - CheckPlus 안심본인인증 테스트
서비스헌장

이용객 편의 제공
오!월드 이용의 정보제공
오!월드에서 시행하는 각종행사 및 이벤트, 관람 및 이용안내 등을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정보를 제공하여 드리겠습니다.
공원이용의 편리성 확보
오!월드를 찾는 이용객의 이용편의 도모를 위하여 곳곳에 안내판을 설치하여 처음 방문 하시는 분들도 불편 없이 관람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안정점검의 생활화
모든 시설물에 대해서는 1일 1회이상 점검하고 주기적인 순찰을 통하여 안정상 문제가 발생치 않도록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편익장비 확보 및 응급환자 처리
장애우ㆍ노약자를 위한 편의장비를 구비하여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하고 응급환자 발생대비 구급약품 및 간호사를 배치 응급처치토록 하겠습니다.
편히 쉴 수 있는 휴게공간 확보
오!월드 곳곳에 그늘막 및 파고라를 설치 관람도중 편히 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사항 즉시처리
365일 고객님을 우리 가족처럼 맞이하고 고객님의 불편사항 발생시 즉시 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자연친화적 공원조성
다양한 동물 전시 및 위생관리 철저
다양한 동물의 전시와 동물의 위생상태를 점검하여 청결하고 건강한 개체관리로 활동력 있는 동물관리로 생태공원으로 자리매김 하겠습니다.
자연학습장 공간 조성
사계절 꽃 공원을 조성 동ㆍ식물이 어우러진 자연학습의 장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체험학습의 장 조성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체험학습의 장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천연기념물 종 보전센타 운영
천연기념물 종 보전 센터를 운영 종 번식을 통해 자연으로 방사하여 천연기념물 개체 생산에도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공원이용방법 및 협조사항
지정된 장소에 주차
차량은 지정된 장소에만 주차하여 주시고 쾌적한 공원관리를 위해 쓰레기는 지정된 장소에만 버려주시기 바랍니다.
인화성물질 반입금지
삼림욕장에는 인화성 물질 반임을 금해주시고 흡연은 산불의 원인이 될우려가 있으니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안전사고 예방 협조
고객님 여러분의 사랑스런 자녀가 그물망에 매달리거나 지나치게 접근하면 안전사고가 발생할 우려가 있으니 동물사 및 시설물 유의사항을 지키시어 안전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 자전거, 퀵보드, 인라인, 오토바이등 다른 관람객에 피해가 되고 원내가 혼잡하여 위험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물품은 반입이 금지됩니다.
애완동물 반입금지
동물보호 예방을 위해 애완동물은 반입이 금지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기다리겠습니다.
주소 : (우 35073) 대전광역시 중구 사정공원로 70 (사정동100)
전화 : 042-580-4820~1
팩스 : 042-580-4711
홈페이지 : www.oworld.kr